삼성전자,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 냉장고 출시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 톡 쏘는 웰빙 라이프 이끈다” 백성은 기자l승인2015.03.04l수정2015.03.04 10:5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삼성전자 모델이 4일 서초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서초점에서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지펠 T9000 스파클링', '셰프컬렉션'(왼쪽부터) 등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이번에 출시한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은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에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는 단계별 탄산 농도를 기존 제품보다 한층 강화한 탄산수 제조 시스템을 적용한 냉장고다.

[한인협 = 백성은 기자] 삼성전자가 4일 ‘지펠 푸드쇼케이스’ 냉장고에 탄산수 제조 시스템을 적용한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 냉장고 2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삼성전자는 ‘셰프컬렉션’과 ‘지펠 T9000 스파클링’에 이어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 냉장고를 출시하며 다양한 타입과 가격대의 스파클링 냉장고를 제공해 탄산수를 즐기는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더욱 넓혔다.

이번에 출시한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은 3단계로 선택할 수 있는 단계별 탄산 농도를 기존 제품보다 한층 강화한 탄산수 제조 시스템을 적용해 소비자들이 탄산음료 수준의 톡 쏘는 청량감을 즐길 수 있다.

또 탄산가스 실린더 체결 부위를 도어 외부인 디스펜서 바로 옆에 채용해 소비자들이 도어를 열지 않고도 쉽고 간편하게 실린더 교체를 할 수 있다.

삼성전자는 국내도 유럽처럼 탄산수가 대중화 될 것이라는 예측을 토대로 정수된 물과 얼음이 나오는 냉장고 디스펜서에 탄산수 제조 시스템을 적용한 스파클링 냉장고를 2013년 업계 최초로 선보인 후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특히 삼성전자 스파클링 냉장고는 당분과 인공색소가 없는 탄산수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탄산수의 톡 쏘는 청량감을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 생활가전사업부 박병대 부사장은 “삼성 스파클링 냉장고는 신선한 식품 보관은 물론 위생적인 정수와 건강에 도움이 되는 탄산수까지 제공해 주는 차별화된 제품”이라며,“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 냉장고를 통해 다양한 소비자들이 보다 건강한 삶을 영위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 ‘지펠 푸드쇼케이스’는 냉장실을 인케이스와 쇼케이스로 나눈 혁신적인 수납 방식을 채용해 음식과 식재료를 구분하여 보관할 수 있어 공간 활용도가 높고, 5개의 가족 맞춤형 수납공간을 제공해 온 가족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프리미엄 냉장고다.

‘지펠 푸드쇼케이스 스파클링’ 냉장고는 786ℓ 용량에 2종으로 출시되며, 출고가는 각각 299만원과 339만원이다.

 


백성은 기자  sebaek@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