풋풋한 우리들의 심쿵 로맨스!<사랑한다고 말해 :키스하고 싶어질 땐>

3월에 찾아오는 첫사랑‥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백성은 기자l승인2015.03.04l수정2015.03.04 11:4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영화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포스터

[한인협 = 백성은 기자]

풋풋한 우리들의 심쿵 로맨스!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3월에 찾아오는 첫사랑‥첫사랑의 아련한 추억이 떠오르는 메인 예고편 전격 공개!

아름다운 첫사랑을 담은 심쿵 로맨스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출연: 후쿠시 소우타, 카와구치 하루나 / 감독: 휴가 아사코/ 수입&배급: 위드 라이언 픽쳐스) 이 3월, 관객과의 만남을 앞두고 설레임 가득한 첫 키스의 모습을 담은 메인 예고편과 스틸을 공개했다.

도저히 어울릴 것 같지 않은 우리첫사랑의 시작! 우리 사랑할 수 있을까? 메인 예고편 공개!

2014년 7월, 일본에서 개봉 당시 박스오피스 1위와 함께 흥행수익 10억엔을 돌파하며 영화의 완성도와 배우들의 높은 인기를 실감케 한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은 500만부 이상이 판매된 이후 애니메이션으로도 제작된 카나에 하즈키의 베스트셀러 코믹스 <사랑한다고 말해>를 원작으로 한 하이틴 로맨스 영화이다.

16년 모태솔로 인생 타치바나 메이가 학교 최고의 인기남 쿠로사와 야마토를 만나게 되면서 사랑과 우정에 대해 배워나가는 이야기를 아름답게 담아낸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은 이번에 공개되는 메인 예고편을 통해 첫사랑의 아련한 기억을 되새길 수 있는 아름다운 장면들로 관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야마토(후쿠시 소우타)가 메이(카와구치 하루나)를 위기에서 구하기 위해 키스를 건네는 장면으로 시작하는 메인 예고편은 어린 시절 받은 상처로 주변 사람들과 어울리지 못하는 소녀가 사랑을 시작하며 알게 되는 감정들을 아름다운 키스 장면과 함께 담아내고 있다.

학교 최고의 인기남으로, 메이의 첫사랑이 되는 야마토 역에는 <가면 라이더 포제>에서 겐타로 역을 맡아 일본 청소년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이후 <신이 말하는 대로>, <도서관 전쟁>에서 주연을 맡아 일본 최고의 남자배우로 떠오르고 있는 후쿠시 소우타가 맡았다. 오리콘 스타일에서 ‘2014년 가장 큰 활약을 한 배우 1위’에 선정된 후쿠시 소우타가 주연을 맡은, 미이케 다카시 감독의 <신이 말하는 대로>는 2014년 11월 일본에서 개봉 후 박스오피스 1위를 기록했으며 그 인기는 2015년에도 계속 이어질 전망이다. 그리고 16년 동안 모태 솔로로 살아온 메이 역의 카와구치 하루나는 패션 모델 출신으로, 한국인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 여배우 중 하나인 아야세 하루카와 닮은꼴로도 유명한데 특히 아야세 하루카가 출연했던 드라마 <소년탐정 김전일>에도 캐스팅되면서 더욱 화제가 되어 제 2의 아야세 하루카로 불리우며 최고의 인기를 누리고 있다. <사죄의 왕>, <오란고교 호스트부>에서 발랄한 연기를 보여줬던 카와구치 하루나는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에서 처음으로 사랑을 시작하는 수줍은 여고생을 연기하여 그 새로운 모습에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일본 최고의 청춘 스타들이 첫사랑의 풋풋한 감정을 아름답게 그려낸 영화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은 3월 중 만나볼 수 있으며 곧 다가올 화이트 데이 시즌을 맞아 연인들이 함께 관람하기에 좋은 영화로 손꼽히고 있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영화정보>
제목 : <사랑한다고 말해 : 키스하고 싶어질 땐>
원제 : Say “I Love You”
감독 : 휴가 아사코
출연 : 후쿠시 소우타, 카와구치 하루나
장르 : 하이틴 로맨스
수입 / 배급 : 위드 라이언 픽쳐스
상영시간 : 100분
관람등급 : 12세 이상 관람가
개봉 : 2015년 3월 12일 예정

<시놉시스>

학교 최고의 인기남과 모태 솔로 소녀의 사랑

사랑은 항상 예기치 않게 시작된다!

16년 동안 친구와 애인을 만들지 않고 살아온 타치바나 메이. 어느 날 실수로 학교 최고의 인기남 쿠로사와 야마토에게 발길질을 해 상처를 입힌다. 그런데 이상하게도 야마토는 메이가 마음에 든 듯 일방적으로 친구 선언을 하고, 메이를 도와주기 위해 키스까지 하고 만다. 한편, 상냥하고 멋진 야마토에게 자연스레 마음이 가게 된 메이는 야마토를 만나면서부터 매일 새로운 경험들을 하게 되고 야마토의 순수한 마음에 응하면서 그녀 또한 강해지고, 소중한 사람이 어떤 존재인지 알아가게 된다. 그런 때에 야마토를 좋아하는 인기 잡지 모델인 메구미와 야마토의 옛친구 카이가 등장한다. 처음 만난 친구, 처음 만난 사랑의 라이벌, 기쁨과 슬픔, 상처를 통해 메이는 연인과 친구의 소중함을 알게 되고 야마토를 향한 결심을 굳히게 되는데...


백성은 기자  sebaek@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