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명작 오페라 시리즈 제 2탄

롯데시네마 [오페라 – 벤베누토 첼리니] 이재훈 기자l승인2015.03.04l수정2015.03.04 11:32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영화 <벤뻬누토 첼리니>포스터

[한인협 = 이재훈 기자] 롯데시네마 영화[오페라 – 벤베누토 첼리니]가 3월 4일 개봉 된다. 상영 영화관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김포공항, 홍대입구, 브로드웨이, 평촌, 인천, 수원, 센텀시티, 성서, 울산, 수완점이다.

롯데시네마는 영국국립오페라가 올 시즌 런던 콜리세움 극장에 올린 판타스틱 블록버스터 오페라 ‘벤베누토 첼리니’를 3월 4일부터 상영한다. 롯데시네마는 콘텐숍, 롯데카드와 함께 2014/15 시즌 오페라, 발레 영상물을 상영하여 국내 관객들에게 파리국립오페라와 영국국립오페라의 고품격 컨텐츠를 제공하고 있으며, 이번 ‘벤베누토 첼리니’는 총 열두 편 중 두번째로 선보이는 작품이다.

‘세비야의 이발사’에 이어 이번에 상영할 오페라 ‘벤베누토 첼리니’는 팀 버튼, 리들리 스콧과 함께 미국 영화계 최고의 비주얼리스트로 꼽히고 있는 감독인 ‘’테리 길리엄’이 연출을 한 작품으로 오페라 팬들 뿐만 아니라 전세계 영화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벤베누토 첼리니 역에는 마이클 스파이어스, 테레사역은 코린 윈터스, 그리고 피에라모스카로역은 니콜라스 팰리슨이 열연한다.

롯데시네마에서 상영되는 오페라 ‘벤베누토 첼리니’는 영어공연에 한국어자막으로 180분동안 상영되며 상영 중간에 10분의 휴식시간이 있다. 상영관은 롯데시네마 건대입구, 브로드웨이, 홍대입구, 김포공항, 인천, 수원, 평촌, 대구 성서, 울산, 부산 센텀시티, 광주 수완관 등이다. 매주 수요일 오후 7시와 토요일 오후 2시에 정기적으로 상영된다. ‘벤베누토 첼리니’ 앞서 최초로 상영한 ‘세비야의 이발사’ 또한 성황리에 상영을 마쳤다. 롯데시네마에서 ‘세비야의 이발사’를 관람한 한 관객은 “세계 최정상급인 파리국립오페라의 작품을 가까운 영화관에서 편리하고 저렴하게 관람하게 되어 너무 기쁘고, 앞으로도 다양한 작품이 상영되면 또 관람을 하고 싶다”고 전했다. ‘벤베누토 첼리니’이후에는 ‘토스카’,’’파리오페라 갈라쇼’,’후궁탈출’등이 상영될 예정이며, 롯데카드 현장결제 시 20%할인혜택도 제공하고 있다.

롯데시네마는 “이번 세계 명작 오페라 시리즈를 통해 이벤트시네마(Event Cinema)의 활성화에 한 발 더 다가가고, 앞으로도 다양한 고품격 상영 컨텐츠를 기획하고 상영하여 많은 볼거리를 관객에게 선보이는 기업이 되겠다 “고 밝혔다.


이재훈 기자  jhlee@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