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부자들' 대한민국을 사로잡을 범죄드라마로 11월 개봉!

화제의 미완결 웹툰! 강렬한 시나리오로 드디어 완성! 안현아 기자l승인2015.09.22l수정2015.09.22 11:5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한인협 = 안현아 기자] 대한민국 대표 작가 윤태호의 미완결 웹툰 원안과 이병헌-조승우-백윤식까지 명배우들의 협연이 빚어낸 강렬한 범죄드라마 <내부자들>201511월 개봉을 확정했다. (제공/배급: 쇼박스 |제작: ()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대한민국을 강타할 최고의 범죄드라마 예고!
화제의 미완결 웹툰! 배우들의 압도적 열연과 강렬한 시나리오로 드디어 완성!
 

   
 
<내부자들>은 대한민국 사회를 움직이는 내부자들의 의리와 배신을 담은 범죄 드라마다. 오는 11월 개봉을 전격 확정 한 <내부자들>은 지난 2012한겨레 오피니언 훅에 연재했으나 돌연 제작 중단 되어, 현재까지 미완결로 남아있는 윤태호 작가의 동명 웹툰 내부자들을 원안으로 한 영화이다.
 
윤태호 작가는 대한민국의 초상을 리얼하게 담아내는 스토리텔러로 불리며 윤태호 작가의 대표 작품 [이끼], [미생]은 이미 스크린과 브라운관으로 옮겨질 정도로 큰 인기를 끌었다. <내부자들>은 이러한 윤태호 작가의 스토리텔링과 <파괴된 사나이>, <간첩>을 연출한 우민호 감독의 탄탄한 상상력, 여기에 명불허전 연기력을 갖춘 대한민국 대표 남자 배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등이 총출동해 기대를 모은다.
 
오는 11월 개봉확정과 함께 공개된 단 한 장의 스틸만으로도 이병헌과 조승우의 팽팽한 연기 대결이 느껴진다.
 
먼저, 이병헌은대기업회장과정치인에게이용당하다폐인이된정치깡패안상구역할을맡았다. <광해, 왕이 된 남자>, <달콤한 인생>으로 각 영화제 남우주연상 3관왕을 휩쓸며 최고의 연기력을 보여준 이병헌은 <내부자들>에서 치밀한 계획으로 복수를 꿈꾸는 정치깡패로 연기 인생을 대표할 강렬한 변신을 시도했다.
 
또한 조승우는빽도족보도없이근성하나믿고조직에서버텨온무족보열혈검사우장훈역을 맡았다. <말아톤>, <타짜>로 캐릭터 그 자체가 되는 연기를 보여준 조승우는 최근 <암살>에서 특별출연해 압도적 존재감을 보여주며 2015년 하반기, <내부자들>3년 만에 화려한 스크린 복귀를 예고한다.
<타짜>, <범죄의 재구성>, <관상>등에서 무게감 있는 연기를 보여준 베테랑 배우 백윤식은 <내부자들>에서 국내 유력 보수지 정치부 부장을 거친 현역 최고의 논설 주간 위원 이강희역을 맡았다. 정치인들의 실질적인 백그라운드이자 그들에게 재벌, 조폭 등 여러 인물들을 연결해주며 자신의 실익을 위한 정치판을 설계해나간다.
 
이처럼 윤태호 작가의 탄탄한 웹툰과 명불허전 배우들의 연기가 만난 영화 <내부자들>. 오는 11, 윤태호 작가의 미완결 웹툰이 스크린에서 완결된다.
 
<영화정보>
 
제 목: <내부자들>
각 본/감 독: 우민호
출 연: 이병헌, 조승우, 백윤식 외
원 안: 윤태호
제 공/배 급: 쇼박스
제 작: ()내부자들 문화전문회사
개 봉 일: 201511

안현아 기자  haan@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