첸X백현X시우민, 엑소 첫 번째 유닛 출격

첸-백현-시우민, 티저 속 의문의 스마일이 로고?...팀명 CBX로 ‘거의 확신’ 김지윤 기자l승인2016.10.22l수정2016.10.22 16:13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한인협 = 김지윤 기자]초특급 글로벌 대세 엑소(EXO,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 멤버 첸∙백현∙시우민이 첫 번째 유닛으로 출격을 예고해 화제다. 
22일 엑소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는 유튜브 공식 채널을 통해 'HOT DEBUT : EXO'S FIRST UNIT'이라는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는 유닛 출격에 대한 속보를 전하는 앵커로 분한 백현, 시우민, 첸이 형형색색의 가루를 얼굴, 옷에 묻히고 있는 모습이 담겨있다. 
첸∙백현∙시우민은 금일(22일) 0시 유튜브 SMTOWN 채널 및 네이버 TV캐스트, 네이버 스타 라이브 어플리케이션 V의 SMTOWN 채널 등을 통해 엑소의 첫 번째 유닛 데뷔를 알리는 ‘HOT DEBUT : EXO'S FIRST UNIT’ 영상을 깜짝 공개, 글로벌 팬들의 폭발적인 관심을 얻고 있다.

▲ 사진자료:첸, 백현, 시우민 티저 캡처

 이번 영상에서 첸∙백현∙시우민은 뉴스 앵커로 등장, 유쾌한 매력을 발산하며 직접 유닛 결성을 발표해 뜨거운 관심을 모았으며, 유닛명, 앨범 공개일 등은 비밀에 부쳐 엑소 첫 유닛에 대한 궁금증을 한층 증폭시키고 있다. 

첸, 백현, 시우민은 영상 속에서 엑소의 첫 번째 유닛의 그룹명, 곡명, 컴백일에 대한 힌트를 주고 있다. 백현과 첸이 정보를 전하려 하면 시우민이 막아내는 식으로 전개 돼 흥미와 기대감을 동시에 높였다. 이를 본 팬들은 영상 중간에 아주 빠르게 지나가는 스마일 표정이 옆으로 눕혀서 볼 경우 첸, 백현, 시우민의 이니셜을 딴 CBX로 보인다며 이것이 이들의 정확한 그룹명일 것이라고 주장했다.

또한 백현이 “저희 그룹명은 시...”라고 이야기하다 시우민에 의해 입이 막히는 것에서도 네티즌들은 ‘CBX가 맞는 것 같다’고 확신하는 중이다.

영상에 따르면 첸백시의 그룹명은 '시'로 시작되며, 곡명은 '헤이'로 시작된다. 또 컴백일은 10월로 이달 내로 첫 선을 보이는 것으로 암시됐다.
특히, 첸∙백현∙시우민은 지난 7월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화려하게 펼쳐진 엑소 세 번째 단독 콘서트 투어 ‘EXO PLANET #3 - The EXO’rDIUM -‘(엑소 플래닛 #3 - 디 엑소디움 -)’의 서울 공연에서 브릿지 영상을 통해 세 멤버의 조합을 첫 공개, 유닛 결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 바 있다. 

또한 지난 8월 25일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SBS 월화 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너를 위해’를 통해서도 세 멤버가 호흡을 맞춰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기록하는 등 음악 팬들의 좋은 반응을 얻은 만큼, 이번 유닛으로 새롭게 펼칠 활약에 더욱 귀추가 주목된다.
 


김지윤 기자  dpdjxhtm1234@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지윤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동록·발행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