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오리축구단’서버 폭주, ‘플레이 보이즈’ 이어 ‘회오리축구단’도 최순실 사태에 난리법석

회오리축구단 서버에 많은 사람들 몰려 트래픽 초과. 최순실 사태로 연예계도 조용할 날 없어 김병탁 기자l승인2016.11.03l수정2016.11.03 13:47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회오리축구단에 대한 대중의 관심이 지금 뜨겁다. 지금 회오리축구단 공식홈페이지는 한꺼번에 몰려든 팬들로 인해 일시적인 서버 폭주가 일어났다. 갑작스레 팬들이 ‘회오리축구단’에 관심을 가진 것은, 연예계 미남 야구단인 ‘플레이 보이즈’와 같이 ‘회오리축구단’과 깊게 연관되어있다는 의혹이 지금 불거지고 있기 때문이다. 안민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은 한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최순실 언니 최순득 씨가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축구단’ 멤버와 개인적인 친분이 있다고 발언하면서, 또 다시 최순실 사태로 인해 연예계에 폭풍이 불기 시작했다.

안민석 의원은 3일 교통방송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최순실 일파가 연예인 김흥국 소속팀으로 유명한 ‘회오리축구단’에도 검은 손을 뻗친 의혹이 있다고 밝혔다.

▲ 회오리축구단은 3일 안민석 의원(더불어민주당)의 라디오 인터뷰 중. 회오리축구단도 최순실 일파와 관계있다는 말에 사람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게 되었다. 이 방송 이후 많은 사람들이 '회오리축구단'의 공식홈페이지를 방문해 일시적으로 서버가 다운되는 현상이 발생했다.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씨와 장시호(유진) 씨가 연예계 사업에 침투를 많이 해있고 그들과 연계된 특정 연예인에게 특혜를 줬다"며 최순실 일파가 오래 전부터 연예계에도 발을 뻗치려고 했다는 사실을 알렸다.

그에 대한 근거로 안민석 의원은 "10년 전 장(유진) 씨의 모친인 최순득 씨가 유명한 연예인 축구단인 '회오리 축구단'을 다니면서 밥을 사주며 연예계에 자락을 쭉 만들어 놓았다"고 덧붙였다.

회오리축구단은 연예인 김흥국이 소속된 축구팀으로 유명하며, 1983년에 창단하여 올해까지 벌써 33년까지 명맥을 이어오는 연예인 전통 축구팀이다. 현재 회오리축구단은 강석이 단장을 맡고 있으며. 김흥국 외 싸이, 김범룡, 이병철, 임대호, 박종식, 김정렬, 홍기훈 등이 소속돼 있다.

이날 방송에서 ‘회오리촉구단’ 외에도 안민석 의원은 "최순실 씨와 오랜 친분이 있고 장시호씨와도 아주 개인적으로 친분이 있는, 이름만 대면 누구나 알만한 그 가수가 국제행사에서 생뚱맞게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가수로 초대돼 노래를 부른다"라며 연예계에도 최순실이 힘을 발휘했다는 새로운 사실을 밝혔다.

이날 안민석 의원의 폭발적인 반응으로 인해 팬들과 네티즌들은 ‘회오리축구단’에 급격한 관심을 보였다. 급기야 회오리 축구단 홈페이지까지 많은 네티즌들이 몰리는 바람에 일시적인 트랙픽으로 인해 홈페이지가 마비되는 현상까지 일어났다.

얼마 전 장동건, 김승우, 조인성, 정우성 등 미남 배우들이 소속되기로 유명한 연예인 야구팀 ‘플레이보이즈’에 고영태가 입단한 사실이 언론에 알려지면서, 연예계에 한 차례 홍역을 치른 바 있다.

하지만 그 상처가 아직 아물기도 전에, 연예인축구단 ‘회오리축구단’으로 인해 연예계에 또 다시 최순실 바람이 불었다. 최순실 일파로 인해 정치면, 사회면뿐 아니라 연예면도 하루라도 조용할 날이 없을 정도로, 오늘날 대한민국은 다사다난한 사건의 연속이다.

[한인협 = 김병탁 기자]


김병탁 기자  kbt4@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김병탁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