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소율 깜짝 결혼 소식, 내년 2월에 웨딩마치

소율 "소중히 아껴주는 사람 만나..축하해달라" 조희선 기자l승인2016.11.24l수정2016.11.24 23:1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한인협 = 조희선 기자] H.O.T 출신 문희준(38)과 걸그룹 크레용팝 소율(25, 본명 박혜경)이 부부가 된다.

문희준 소속사 코엔스타즈는 24일 오후 공식발표를 통해 "오늘(24일) 문희준이 팬카페를 통해 직접 쓴 손편지로 결혼 소식을 전했다"라며 "상대는 여자 아이돌 그룹의 멤버인 크레용팝의 소율로 2년 전부터 같은 분야에서 좋은 선후배 사이로 지내다, 올해 4월부터 본격적인 만남을 이어왔다"라고 밝혔다.

또 "최근 서로에 대한 믿음과 확신으로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습니다. 결혼은 내년 2월쯤으로 예정하고 있으며 구체적인 계획은 정리되는 데로 다시 말씀드리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문희준 씨의 결혼을 축하드립니다.  ‘최초의 아이돌 부부’ 문희준-소율 커플의 새로운 출발을 축하하고 격려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라고 덧붙였다. 

문희준은 앞서 이날 오후 팬카페에 손편지를 게재하면서 직접 결혼 소식을 전했다. 그는"어른 됐지만 이 말씀을 드린 후엔 정말 어른이 되는 기분일 것 같아요. 우리 주니들 제가 결혼을 하게 됐어요. 우리 사이에 또 하나의 변화지만 저에게 여러분은 항상 먼저이고, 소중한 존재임은 변함이 없는 거 아시요?"라면서 결혼 소식을 전했다. 

이어 소율은 팬카페 등을 통해 자신의 자필편지로 결혼 소식을 알렸다. 

이날 소율은 "안녕하세요. 크레용팝 소율입니다. 금세 시간이 흘러서 겨울이 성큼 다가왔네요. 팬분들께서는 건강하게 잘 지내고 계시죠?"라며 "저는 우리 팬분들과 많은 분들의 따뜻한 응원 덕분에 큰 힘이 되어 잘 지내고 있답니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소율은 현재 공황장애로 인해 활동을 중단했다.

그는 "오늘은 여러분께 조금 갑작스럽지만 먼저 해야될 말이 있어 이야기 하려고 합니다. 많이 놀라실테지만 누구보다도 항상 저에게 힘이 되어주신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서 이렇게 글을 끄적입니다"라며 "저도 지금 굉장히 떨리는데요. 저에게 아낌없이 사랑을 주고 따뜻한 마음으로 저를 소중하게 아껴주는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게 되어 결혼을 하게 되었습니다"라고 결혼을 발표했다.

이어 "너무 갑작스러우시겠지만 제 인생에 이어서 많이 고민을 한 선택이니 응원해주시고 축하해 주실거라 믿습니다"라며 "서로 존중하며 아껴주고 살 수 있도록 할테니 많은 분들이 축하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축하를 당부했다.

또 "결혼한 후에도 끝이 아닌 계속 여러분을 찾아뵙고, 여러분에게 받은 사랑 보답할 수 있도록 한층 더 성장한 소율이로 돌아오겠습니다. 감사합니다"라며 결혼 이후에도 활발하게 활동할 것임을 예고했다.

한편 문희준은 지난 1996년 H.O.T 멤버로 데뷔, 이후 솔로 가수 및 MC 등 다방면에서 활발히 활동해 왔다. 최근 문희준은 데뷔 20주년 단독 콘서트를 마쳤다.

소율은 지난 2012년 크레용팝 멤버로 가요계에 첫발을 내딛었고, '빠빠빠'의 대히트로 인기 아이돌스타 대열에 합류했다. 하지만 소율은 지난 10월 공황장애를 알리며, 휴식기에 돌입했다.


조희선 기자  hscho@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조희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