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안84 박나래 MBC 연예대상 뽀뽀 “이건 관객모독!”

기안84 박나래 2017 MBC 연예대상서 ‘공개청혼?’ 박귀성 기자l승인2017.12.30l수정2017.12.30 12:5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기안84 박나래 MBC연예대상? 기안84 박나래 MBC연예대상 받으면 결혼? 기안84 박나래, 기안84가 2017 MBC 연예대상에서 기습적으로 이마에 뽀뽀를 하는 등 묘한 로맨스 분위기를 펼치며 ‘결혼’ 임박기류를 형성했다. 기안84와 박나래는 기안84가 박나래 이마에 기습 뽀뽀를 함으로써 공개 프로포즈를 한 셈이다.

박나래, 기안84가 29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MBC 사옥에서 열린  ‘2017 MBC 연예대상’에 참석해 나란히 포즈를 취하는가 싶더니 각본에도 없는 기습 뽀뽀를 했다. 기안 84는 그야말로 MBC 연예대상 관객 모독이 아닐 수 없다.

기안84와 개그우먼 박나래는 MBC 연예대상에서 남다른 공약으로 주목받았다. 지난 29일 방송된 ‘MBC 2017 연예대상’에서 박나래는 2009년 박미선 이후 처음으로 여자 대상 후보가 됐다.

▲ 기안84 박나래 이마에 사정 없이 뽀뽀? 2017 MBC 연예대상 시상식이 지난 29일 저녁 서울 마포구 상암동 소재 MBC 사옥에서 열린 가운데 기안84가 박나래의 이마에 기습적으로 뽀뽀를 하고 있다.

공약을 걸어달라는 김희철의 요청에 박나래는 “국민 여러분이 가장 염원하는 게 그것인 것 같다. 기안84님과 결혼하겠다”고 외쳐 환호를 받았다. 기안84와 박나래가 공개 프로포즈를 한 셈이다. 기안 84와 박나래는 이 정도에서 그치지 않았다.

박나래는 기안84와 함께 MBC 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을 받으면서도 이에 더 나아가 특히 기안84는 박나래 이마에 뽀뽀를 해 관객들 눈에서 불꽃을 튀게 했다. 박나래와 기안84 관객들을 이렇게 모독해도 되는 것일까? 기안 84와 박나래의 이런 독특하고 과감한 무대매너에 관객들 또한 가만있지 않았다. 기안84와 박나래를 향해 “와아!” 함성은 물론 일부에선 “이제 결혼해! 결혼해!” 구호까지 등장했다. 기안84와 박나래 한없이 행복한 표정이었다.

기안84와 박나래의 이런 MBC 연예대상에서의 퍼포먼스를 보면서 관객들은 신이나면서도 흡족한 모양새다. 물론 박나래나 기안84가 품절되는 것은 아쉽기도 하겠지만, 동방예의지국에서 이런 경사스러운날 축하는 해주는 것은 기안84와 박나래에게 당연한 예의가 아닐 수 없다. 기안84와 박나래가 화제를 이끌어낸 이날 29일에 서울 마포구 상암MBC 신사옥에서 개최된 ‘2017 MBC연예대상’에서 기안84와 박나래가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한 것은 어쩌면 당연한 일이 아닐 수 없다.

자세히 정리해보면 이날 MBC연예대상에 앞서 진행한 대상 후보자들의 인터뷰에서 박나래는 “(대상을) 받게 되면 기안84와 결혼하겠다”라며 깜짝 공약을 내걸었다. 이에 옆에 있던 대상 후보자인 전현무가 “대상 포기하나?”라고 묻자 박나래는 “엄마가 와 있다”라며 “엄마, 대상 받으면 결혼한다. 엄마가 박수 친다”라고 말해 MBC 연예대상 관객들을 실컷 웃겨줬다.

이후 기안84와 박나래 두 사람은 MBC 연예대상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하며 나란히 무대에 올랐다. 기안84와 박나래 두 사람의 이름이 불려지자 장내에는 2AM의 ‘친구의 고백’이 배경음악으로 흘러나와 관객들 속에선 폭소가 터졌다. 기안84는 박나래 뒤에서 드레스의 뒷부분을 들고 졸졸 뒤따라가 MBC 연예대상 시상식에 모인 이들의 눈길을 그러모았다.

MBC 연예대상 투표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한 박나래와 기안84였다. 박나래는 “저희 커플에게 커플상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는 방송이라고 생각 안하고 감정가는 대로 했다. 저희 커플을 이어준 충재 씨에게 감사하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MBC 연예대상 관객들 입장에서 이건 기안84와 박나래의 공개 프로포즈와 다름 없다.

이를 듣던 기안84는 한술 더 떠서 “충재는 잘 있고, 결국 제가 여기에 서있다. 원래는 만화만 그리고 살았는데 ‘나 혼자 산다’에 나와 이런 상도 받게 돼 감사하다. 지금 만화가라서 마감에 지장되지 않는 선에서 불러주시면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MBC 연예대상이 마치 프로포즈 장소와 다름 없는 대목이다.

더불어 기안84는 “어쨌든 박나래가 용기내서 말한 거니까 박나래가 MBC 연예대상 대상을 받으면 (결혼 공약을 지키겠다). 여자가 말했는데 빼는데 아닌 거 같고. 몇 년 살아보고 아니면 헤어지면 되니까”라고 말해 군중속에서 또 한 번 “와하핫핫!!” 폭소가 터져나왔고 이에 아랑곳 하지 않는 기안84는 “그 약속은 제가 지키겠다”고 말해 모두를 경악케 했다. 이렇게 기안84와 박나래 두 커플은 MBC연예대상에서 공짜로 공개 프로포즈를 마쳤다. MBC 연예대상 수상이 곧 전국민을 상대로 돈 한푼 안들이고 청첩장을 돌린 셈이다. 

이때 MBC 연예대상 사회를 보던 한혜진은 기안84에게 “박나래에게 볼 뽀뽀라도 해야 하는 거 아니냐”며 바람을 잡았다. 그러자 기안84는 뭔가 빠뜨린 것처럼 잠시 망설이더니 박나래 이마에 과감하게 뽀뽀를 해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 기안84와 박나래 커플이 무전 광고와 아울러 아무런 예물도 없이 공개 MBC 연예대상에서 프로포즈까지 마쳐버린 거다.

MBC 연예대상 방송을 접한 네티즌들은 “박나래, 기안84 드디어 이루어지나요” “기안84와 박나래 이쯤되면 결혼해야지” “기안84 상남자다” “박나래 현모양처 될 듯”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처럼 MBC 연예대상 기안84와 박나래 구두쇠 프로포즈와 광고는 그야말로 대박이었다.

이날 MBC연예대상에서 압도적인 표 차이로 1위한 박나래, 기안84. 박나래는 “저희 커플에게 커플상 주셔서 감사하다. 저희는 방송이라고 생각 안하고 감정가는 대로 했다. 저희 커플을 이어준 충재 씨에게 감사하다”라고 MBC 연예대상 수상 소감을 밝혔다.

기안84는 “어쨌든 나래가 용기내서 말한 거니까 나래가 대상을 받으면 (결혼 공약을 지키겠다). 여자가 말했는데 빼는데 아닌 거 같고. 몇 년 살아보고 아니면 헤어지면 되니까”라고 너스레를 떨며 “그 약속은 제가 지키겠다”고 말해 MBC 연예대상에 참석한 모두를 놀라게 했다.

MBC 연예대상에 앞서 기안84와 박나래 두 사람은 지난 22일 방송된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송년파티 준비를 하던 중 잠시 데이트를 즐겼다. 기안84와 박나래 두 사람은 식사를 마친 후 사주를 보러 갔다. 역술인은 기안84에게 “희민씨는 소심한 성격이다. 연애운이 없는 편”이라며 “불의 기운을 가진 여성과 맞는 타입”이라고 말했다.

이어 박나래가 역술인과 이야기를 나눴다. 역술인은 박나래에게 “역시 연애운이 없다. 고집 세고 성격이 강한 남성을 좋아한다. 나쁜 남자를 좋아하는 타입”이라고 설명했다. 이날 돌팔이는 “기안84와 박나래가 잘 맞는 불로 태어났다”는 말을 곁들여 두 사람의 궁합을 맞춰줬다.

돌팔이는 또한 기안84와 박나래 두 사람의 연애운에 대해서도 언급했다. “희민(기안84)씨가 박나래씨를 더 좋아하는 편이다”고 말해 시선을 집중시켰다. 기안84는 제작진과 인터뷰에서 “솔직히 ‘박나래랑 살면 잘 살까’는 생각을 해본 적 있다”고 말해 기안84와 박나래 두 사람은 연예계에서 어느 정도 애정의 전선을 미리 형성해 놓기도 했다. MBC 연예대상은 결국 기안84와 박나래를 맺어준 셈이 됐다. MBC연예대상에서 수여하는 상 가운데 이보다 더 큰 상이 있을까?

[한인협 = 박귀성 기자]


박귀성 기자  skanskdl01@hanmail.net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귀성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