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현무 한혜진, 더팩트 단독보도 ‘점입가경’

전현무 한혜진, 더팩트 “바쁜 스케줄에도...” 이세별 기자l승인2018.02.27l수정2018.02.27 09:20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전현무와 한혜진의 데이트 장면을 더팩트가 단독으로 포착했다. 더팩트 단독기사에 사진설명을 덧붙이며 전현무 한혜진은 ‘썸 아니고 사랑입니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더팩트는 전현무 와 한혜진에 대해 설명했다. 더팩트에 따르면 MBC 예능프로 ‘나 혼자 산다’에 출연하는 전현무와 한혜진이 23일 밤 서울 압구정동의 한 식당에서 사랑스런 눈길을 주고받으며 식사를 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팩트는 전현무와 한혜진의 사랑은 ‘방송용’이 아니라 실제였다고 전했다. 그리고 더팩트는 결론내렸다. ‘썸남썸녀’ 전현무와 한혜진은 실제로 사귄다고...

▲ 전현무와 한혜진! 썸이 아니라 열애를? 더팩트의 보도는... 사진출처 : SBS 로맨스 패키지

더팩트가 기사와 함께 올린 동영상에서는 “‘007 데이트’ 런웨이하는 여자♥샤이니한 남자”라는 제목과 함께 두 남녀가 밤에 걸어가는 뒷모습이 포착됐다. 더팩트가 공개한 동영상 속에 모델포스를 풍기며 집을 나서는 그녀는 한혜진이 맞을까? 한 가게에서 느낌 있게 혼술을 즐기는 모습은 한혜진이 거의 맞는 듯했다. 더팩트는 이를 클로즈업하자 정확하게 ‘한혜진’이 맞았다.

더팩트는 자막을 통해 이별의 아픔을 잊기도 전에... 한혜진의 옆을 지키는 한 남자가 있었다고 전했다. 그 사람은 도대체 누구일까? 그가 살짝 고개를 돌리자... 예능 프로그램 ‘나 혼자 산다로 찰떡 호흡을 보이고 있는 전현무였다. 이어 영상 속에는 전현무 사진이 등장했는데 전현무는 한 손가락을 들고 “쉿... 소문 내지 마세요...”라고 말하는 듯했다.

더팩트는 “은근~히 잘 어울리는 커플, 전현무♥한혜진”이라며 썸이 아니었다고 밝혔다. 더팩트는 영상을 통해 전현무, 한혜진의 ‘달달한 데이트 현장에 들어갔다. 더팩트가 공개한 영상 속의 사진을 보면 전현무, 한혜진은 바쁜 스케줄에도 자주 만나 술 한 잔을 하는 모습이 담겨 있었다. 그리고 전현무와 한혜진은 서로를 바라보며 웃음 지었다.

더팩트의 자막에는 전현무, 한혜진이 “고충도 털며 서로에게 힘을 주고 식사 내내 미소 넘치는 한혜진”이라고 알렸다. 그리고 식당에서 나온 전현무, 한혜진은 주변을 의식하며 데이트를 이어갔다고 전했다.

더팩트는 ‘나 혼자 산다’에서 실제로 1호 커플 전현무, 한혜진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더팩트는 환상적인 호흡으로 ‘러브라인’을 이어가고 있는 ‘아나테이너’ 전현무와 톱모델 한혜진이 현실에서도 연애를 시작했다고 보도했다.

그동안 전현무, 한혜진은 ‘방송용 러브라인’인지 ‘실제 연인’ 사이인지에 대해 많은 궁금증을 자아냈는데 더팩트의 보도를 통해 이제 많은 사람들의 궁금증은 풀리게 됐다.

작년부터 ‘나 혼자 산다’를 통해 전현무와 한혜진은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으며 그들만의 러브라인을 형성했다. 더팩트는 지난 일주일 동안 4일 이상 강남 일대 식당과 자택에서 ‘한밤 데이트’를 즐기는 전현무, 한혜진의 모습을 확인했다.

더팩트에 따르면 전현무, 한혜진은 지난해 3월 10일 방송된 ‘나 혼자 산다’ 195회에서 함께 등산을 즐기며 첫 ‘썸’을 타기 시작했다고 한다. 그리고 더팩트는 전현무, 한혜진은 시청자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핑크빛 러브라인’을 형성했으나 한 차례 곡절을 겪은 적도 있다가 약 1년 만에 본격적인 사랑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더팩트는 어떻게 전현무와 한혜진에 대한 취재에 나서게 된 것일까? 더팩트는 1월 홍콩 쇼핑몰 등에서 데이트 장면을 목격했다는 현지 교민의 제보를 받았다고 한다. 이에 더팩트가 확인에 나선 것이다. 더팩트에 따르면 전현무는 빼곡한 스케줄로 쉬는 날이 거의 없었지만 늦게 일정을 마치면 바로 한혜진을 보기 위해 논현동으로 발걸음을 옮겼다고 한다.

더팩트는 또한 전현무, 한혜진의 사랑을 이어주는 ‘애마’로는 전현무 소유의 고급차 벤틀리와 레인지로버를 이용했다고 전했다. 전현무, 한혜진에 대한 더팩트의 보도는 정말 007 작전을 방불케 했다. 20일 오후 전현무는 논현동의 한 아파트 앞 횟집으로 미리 식당에 들어와 있던 한혜진과 사랑으로 가득 찬 저녁 식사를 즐겼다고 더팩트는 보도를 했다. 전현무, 한혜진은 식당에서는 함께 있었으나 주변의 시선을 의식했고, 한혜진이 먼저 나와 도보로 이동을 했다고 전해진다. 그 뒤 전현무는 자신의 차량을 이용하여 한혜진의 아파트 주차장으로 이동했고 2차 데이트를 즐겼다고 한다.

처음에는 더팩트 보도에 전현무의 소속사 SM C&C, 한혜진의 소속사 에스팀 관계자는 모두 아무런 입장 표명을 하지 않았다. 그러나 27일 전현무 소속사는 공식 보도자료를 냈는데 전현무와 한혜진은 지금 좋은 감정을 서로 가지고 있다고 전했다. 그리고 전현무, 한혜진은 ‘서로에 대해 알아가고 있는 단계’라고 알렸다.

작년에 ‘나 혼자 산다’에서 전현무와 한혜진은 특별한 화보 촬영도 했다. 전현무는 한혜진의 전 남자친구 역할을 했는데 촬영을 한 다음에 전현무는 “한혜진과 잘 된다면 연애는 하지 말고 바로 결혼을 해야겠다”는 의미심장한 말을 했다. 그리고 한혜진은 화보 촬영을 한 다음에 “기분이 이상하더라”라고 솔직한 고백을 했다. 

[한인협 = 이세별 기자]


이세별 기자  worldstar@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2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