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범 오연서, 핫한 그들 ‘사랑’으로

김범 오연서, 교제 기간은? 이세별 기자l승인2018.03.29l수정2018.03.29 08:5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김범, 오연서 소식! 김범, 오연서에 대한 관심이 급부상됐다. 김범, 오연서는 오늘 하루 종일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에 랭크될 것인가? 김범, 오연서 소속사 측은 이들의 입장을 밝혔는데...

9일 김범 소속사 킹콩 by 스타쉽은 "김범이 오연서와 한 달 전부터 교제하고 있다"고 전했다.김범, 오연서 두 사람은 오연서가 tvN 드라마 '화유기' 촬영을 끝마친 뒤 3월 초 지인들과 모임에서 만나 가까워졌다고 한다. 김범, 오연서는 이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진다.

▲ 김범(왼쪽), 오연서(오른쪽), 사진출처 : 김범, 오연서 인스타그램

김범 소속사 측은 "이제 막 교제를 시작했으니 잘 지켜봐주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에는 김범의 연인 오연서 소속사 측의 입장도 들어보자! 29일 오전 오연서 소속사 셀트리온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오연서가 김범과 열애 중이다"라고 전했다.

오연서 소속사 측 관계자는 김범 소속사 측 관계자와 마찬가지로 "오연서가 지인들과 모임을 통해 김범을 알게 됐다"말했다. 오연서는 이달 초 자신이 출연한 tvN '화유기'가 끝난 후 김범과 연인으로 발전하게 되었다고 한다. 김범, 오연서가 연인이 된 시점은 '화유기' 이후 연인이 된 것으로 알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이제 막 사랑을 시작한 두 사람을 좋은 시선으로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오연서는 1987년생인 32세이다. 오연서의 연인 김범은 1989년생으로 30세이다. 김범, 오연서는 두 살 차이 연상연하 커플이다.

“김범, 오연서 활동사항”

오연서는 2002년 걸그룹 'Luv'로 데뷔한 후 연기자 생활을 했다. 그 후 오연서는 드라마 '넝쿨째 굴러온 당신', '왔다 장보리', '돌아와요 아저씨', '엽기적인 그녀' 등에 나왔다. 오연서는 케이블채널 tvN 드라마 '화유기'에서 나와 많은 관심을 받았다. 김범의 연인 오연서는 영화 '치즈인더트랩'에 출연하기도 했다.

오연서의 연인 김범은 2006년 KBS2 '서바이벌 스타오디션'을 통해 데뷔했다. 김범은 '거침없이 하이킥', '꽃보다 남자', '그 겨울, 바람이 분다', '불의 여신 정이', '신분을 숨겨라' 등에 나왔다. 김범은 다양한 장르의 연기를 선보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김범은 영화 '조선 명탐정:흡혈괴마의 비밀'에 출연했다. 

[한인협 = 이세별 기자]


이세별 기자  worldstar@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