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와이스, ‘물음표’란?

트와이스, 네티즌들의 감탄사! 이세별 기자l승인2018.04.09l수정2018.04.09 18:3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트와이스 멤버들 볼 수 있는 자리! 트와이스의 고백에 심장이... 트와이스의 달콤한 속삭임이 담겨 있다! 트와이스의 매력은...

트와이스에 대한 관심이 상당히 뜨겁다. 복수의 언론들은 트와이스 멤버들의 사진을 공개하며 트와이스 보도 열기의 온도는 더욱 뜨거워지고 있다.

“트와이스의 이번 곡은...”

트와이스의 '왓 이즈 러브?'는 '시그널'로 트와이스와 호흡을 맞췄던 박진영의 곡이다. JYP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한 곡 안에서 다양한 음악적 변화를 시도했다”며 “JJYP 엔터테인먼트에서 창의성총괄책임을 맡고 있는 박진영 이사가 직접 이번 타이틀곡 작사·작곡에 참여했다”고 말했다.

▲ 트와이스, 물음표가 느낌표로! 이미지 : 다섯 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출처 : JYP엔터테인먼트

상큼 발랄한 트와이스의 모습이 고스란히 녹아 있다. 트와이스는 어떤 사랑을 표현했을까? 이번 곡에서는 트와이스가 물음표를 형상화한 안무가 눈길을 사로잡았다. 트와이스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에서도 멤버들 사진을 물음표 모양을 볼 수 있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다섯번째 미니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 프레스 쇼케이스에 참석했다. 트와이스의 프레스 쇼케이스는 서울 광진구 예스24 라이브홀에서 열렸다. 프레스 쇼케이스에 멤버들이 취재진의 질문에 답하는 모습은 사진으로 공개되며 많은 이들에게 관심을 받고 있다.

트와이스는 9일 오후 8시에 서울 광진구 YES24라이브홀에서 미니 5집 '왓 이즈 러브?' 발매 기념 쇼케이스를 연다. 트와이스는 팬들과 소통을 할 예정이다.

하나금융투자에 따르면 작년 트와이스의 앨범 판매량은 110만 장을 넘어서며 걸그룹 중 유일하게 100만 장을 돌파했다고 전했다.

트와이스는 작년 10월부터 시작한 일본 활동도 순항하며 소녀시대, 카라의 뒤를 이어 한류 붐을 다시 일으키고 있다.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낸 2개의 일본 싱글 앨범이 모두 오리콘차트 1위에 등극했다. 이 가운데 트와이스의 ‘캔디팝’ 앨범은 발매 첫 주 판매량만 26만 장을 넘어서며 방탄소년단에 이어 한국 아이돌 중 2위에 올랐다.

트와이스의 멤버 지효, 나연, 다현, 모모, 사나, 채영, 쯔위, 미나, 정연은 9일 미니 5집앨범 ‘왓 이즈 러브?(What Is Love?)’의 쇼케이스에 참석하여 1위 공약도 밝혔다. 트와이스는 이번 앨범 활동의 공약으로 ‘뮤직 비디오 의상으로 무대서기’를 제시했다.

트와이스는 ‘왓 이즈 러브’ 뮤직비디오를 찍으면서 쯔위와 사나는 영화 ‘펄프픽션’의 춤 장면을, 쯔위와 모모는 ‘라라랜드’의 길거리 춤 장면을 패러디했다. 트와이스 미나와 다현은 ‘라붐’의 헤드폰 장면을, 채영과 다현은 ‘레옹’의 마틸다와 레옹으로 분장했다.

네티즌들은 “여러분 트와이스 뮤비 보세요”, “트와이스 뮤비 뭐냐ㅋ 세상에 진짜...”, “트와이스가 최고라고ㅠ”, “이번 트와이스 노래 완전 짱 좋고 뮤비도 짱 좋다”라며 트와이스 미니 5집앨범에 대해 관심을 가졌다.

"사탕처럼 달콤하다는데

하늘을 나는 거 같다는데

사랑이 어떤 느낌인지

하루 종일 웃고 있다는데

세상이 다 아름답다는데" - 트와이스의 ‘What is Love?’에서...

[한인협 = 이세별 기자]


이세별 기자  worldstar@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1
전체보기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