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주승 손은서, 마음속이 ‘궁금해!’

이주승 손은서, 진짜면 좋겠다? 이세별 기자l승인2018.04.19l수정2018.04.19 13:14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이주승 손은서, 만나고 있다? 이주승 손은서, 좀 더 지켜봐야 하는데... 이주승 손은서, 그들의 마음이 궁금하다...

현재 복수의 언론들은 이주승, 손은서가 열애 중일 수도 있다는 보도를 쏟아내고 있다. 이주승, 손은서는 정말로 연애를 하고 있는 건지 아직 확인되지는 않았으나 이주승, 손은서에 대한 관심은 상당히 뜨겁다.

19일 한 매체는 손은서와 이주승이 작년 말부터 연인이 되어 6개월째 열애 중이라고 알렸다. 이주승과 손은서는 4살 차이가 난다. 이주승과 손은서는 영화 '대결'에서 만났다. 그리고 작년에 방송된 드라마 '보이스'가 끝난 뒤 이주승과 손은서는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전해진다.

▲ 이주승(왼쪽), 손은서(오른쪽) 사진출처 : 이주승, 손은서 SNS

손은서의 소속사 점프엔터테인먼트와 이주승의 소속사 클로버컴퍼니 측에 따르면 이주승과 손은서 두 사람의 열애설에 대해 현재 "본인 확인 중"이라고만 말했다.

이주승과 손은서... 연예인들의 열애설이 터지면 공식처럼 나오는 "본인 확인 중"이라는 멘트... 아직은 이주승과 손은서가 어떤 관계인지 좀 더 지켜봐야 한다.

손은서는 2016년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 나와 자신만의 몸매관리 비법을 알려 주었다.

손은서는 체중감량에 대해 "어렸을 때는 며칠 굶으면 살이 빠졌는데 요새는 안 먹어도 살이 안 빠지더라"며 "안 먹기도 해야 하고 운동도 해야 한다. 요즘은 꾸준히 운동하고 있다"고 말했다.

손은서와 열애설이 난 이주승은 2007년 영화 '청계천의 개'로 데뷔했다. 이주승은 다수의 단편 영화제 출연했고, 각종 영화제도 휩쓸었다고 한다. 이주승은 SBS 드라마 '피노키오' '조작'과 tvN 드라마 '식사를 합시다' OCN 드라마 '보이스' 등을 통해 사람들에게 많이 알려졌다.

이주승은 최근 연극 킬롤로지'를 준비하고 있다.

이주승은 영화 ‘셔틀콕’으로 서울독립영화제와 부일영화상에서 각각 독립스타상과 신인남자연기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지속적으로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입지를 다진 이주승은 2016년 영화 ‘대결’로 상업영화의 첫 주연이 되었다.

이주승과 손은서 소식을 접한 한 네티즌은 “진짜면 좋겠다. 난 왜이 후련하지?? 뭐라도 탁 터지니까 숨통 트인 것처럼 후련해. ㅋㅋㅋㅋㅋ 나 넘 답답했었나 봐 ㅋㅋㅋ #이주승”이라는 메시지를 남겼다. 

[한인협 = 이세별 기자]


이세별 기자  worldstar@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세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