율희 최민환, 빠른 연애 진행 소식에 추측만...

율희 최민환, 우리 결혼해요! 박한솔 기자l승인2018.01.04l수정2018.01.04 19:1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1월 4일 최민환은 율희와의 결혼 소식을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서 알렸다. 최민환은 “서로를 믿고 의지하며 지내온 여자친구와 사랑에 대한 확신으로 그 결실을 맺으려고 한다”고 했다. 최민환이 믿고 의지하는 여자친구는 바로 율희로 알려졌다. 율희와 최민환의 결혼 소식은 오늘(4일) 장시간 인터넷을 뜨겁게 달구며 많은 사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작년 9월에 율희와 최민환은 두 삶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이라고 인정했다. 그리고 약 4개월 정도의 시간이 흘려 율히와 최민환은 깜짝 놀랄만한 소식을 또 전한다. 율희, 최민환의 결혼 소식을 발표한 것이다. 율희, 최민환의 빠른 연애 진행 소식에 여러 가지 추측이 제기되고 있는 상황이다.

▲ 지난해 9월 율희는 본인의 SNS 인스타그램에 최민환과 데이트 사진을 올렸다. 이때 율희와 최민환의 교제 사실이 세간에 알려졌고, 율희와 최민환은 공개적으로 연애를 하기 시작했다. 사진출처 : 율희 인스타그램

특히, 화제가 되고 있는 부분은 최민환의 여자 친구 율희의 임신 의혹이다. 라붐 출신 율희가 임신한 것으로 알려진 것인데 한 매체에 따르면 “최근 복수의 관계자에 따르면 최민환과 율희는 지난해 말부터 결혼을 준비해 왔다. 두 사람 사이에 새 생명이 자라고 있는 만큼 조심스럽게 결혼을 알리고 있다는 전언”이라는 소식을 전했다. 그러나 이를 두고 율희 측이 임신 소식을 ‘확인 중’이라는 입장만 밝히고 있는 상태이다. 율희와 최민환의 결혼 소식은 조심스럽게 전해지기에는 지금 너무 큰 화제가 되어 오히려 의혹이 증폭되고 있는 시점이다. 또한 율희와 최민환이 주변 사람들에게 임신 소식을 알리고, 축하 받고 있으며, 율희는 몸관리에 집중하고 있다고 보도했는데 이 부분도 공식 입장이 밝혀진 바가 없다.

최민환과 율희가 결혼하면 또 하나의 역사를 새로 쓰게 된다. 율희는 아이돌 출신 중 최연소 신부가 될 예정이다. 율희의 나이는 만으로 올해 20살(1997년 11월 생)이다. 이 부분도 율희의 임신설에 대해 논란의 중심에 서게 된 원인 중에 하나인 부분이다. 일단 율희가 20대 초반의 어린 나이이고, 열애설이 나오고 약 2달 만에 라붐 탈퇴 결정을 했으며, 약 4개월 후에는 율희, 최민환의 결혼 소식까지 전한다. 이들의 연애사가 이렇게 빠르게 진행되는 점에 의구심을 품고, 둘 사이에 무슨 일이 있는 것은 아닌지 많은 추측을 낳고 있는 상황이다.

1월 4일 최민환은 자신의 SNS에 율희와의 결혼 소식만 밝혔고,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공식 보도자료를 통해 율희와 최민환이 올해 안에 결혼을 할 예정이라고 했다. 그 외에 율희에 대한 루머 등 다른 소식은 아직 공식적으로 발표된 것은 없다. 최민환 소속사 FNC엔터테인먼트는 율희의 임신 보도에 관한 내용에 대해 “현재 본인에게 확인 중”이라는 답변만 내 놓았다. 따라서 최민환과 율희에게 새 생명이 자라고 있는지 밝히기에는 아직 조심스러운 부분이다.

율희의 전 소속사 글로벌에이치미디어 측 관계자도 공식 입장 표명을 했다. “율희의 전속계약을 해지해줬던 이유는 연예계에 뜻이 없었기 때문에 해준 것이다”이라고 잘라 말했다. 또한 “팀에서 탈퇴할 당시 결혼이나 임신에 대한 언급이 없었다”고 했다. 율희와 최민환이 결혼 소식이 알려지기는 했으나 탈퇴했던 때에는 임신은커녕 결혼에 대한 이야기조차 언급되지 않은 것이다. 또한 매니저들도 결혼을 할지 전혀 모르고 있었다고 말했다고 한다.

율희는 지난 2014년 라붐 싱글 앨범 ‘PETIT MACARON’으로 가요계에 정식 데뷔했다. 율희는 당시 메인 래퍼와 서브 보컬로 활동했으며, 팀 내 막내로서 밝고 활발한 성격으로 ‘탱탱볼’이라는 별명도 가지고 있었다. 율희는 사랑스러운 매력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하지만 열애 사실 인정과 팀 탈퇴 소식에 의혹을 갖는 사람들이 늘어났다. 그리고 사람들은 그 진행과정이 상당히 빠르다는 점에도 의구심을 갖게 된 것이다.

아래는 FNC엔터테인먼트의 최민환 관련 소식 전문이다.

FT아일랜드 최민환씨와 관련한 소식을 전하려 합니다. 음악 동료에서 연인으로 사랑을 키워온 최민환 김율희씨가 결혼을 결심하게 됐습니다. 두 사람은 올해 안에 결혼할 예정으로 구체적인 일정은 추후 전달드릴 예정입니다. 최민환씨는 이 같은 사실을 팬들에게 가장 먼저 알리며 자신의 SNS에 심경을 전했습니다. 또한 FT아일랜드의 멤버로서 앞으로도 변함없이 음악활동에 전념할 것임을 밝혔습니다. 아래 전문을 첨부해 드립니다. 아무쪼록 최민환 김율희씨에게 따뜻한 관심과 축복을 보내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최민환과 율희의 속도감 있는 연애 전개에 의구심을 품으며, 아니꼬운 시선으로 바라보는 이들도 있지만 두 사람은 서로 신뢰하며, 사랑하는 관계로 결혼을 앞두고 있다. 최민환과 율희가 지금까지 대중들에게 사랑을 많이 받았던 것처럼 이제는 두 사람이 서로 사랑하고, 행복한 모습으로 대중들에게 찾아와야 하지 않을까?

[한인협 = 박한솔 기자]


박한솔 기자  redsun@naver.com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박한솔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