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 ‘셰프컬렉션’ BMF 냉장고, 영국에서 제품 평가 만점 획득

영국 ‘트러스티드 리뷰’,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역사상 최초 만점 안현아 기자l승인2015.10.06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삼성전자 모델이 6일 삼성전자 수원사업장 생활가전동 프리미엄하우스에서 영국 최고 권위의 제품 평가 전문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획득하며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된 삼성 ‘셰프컬렉션’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를 소개하고 있다. '트러스티드 리뷰’가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준 것은 삼성 ‘셰프컬렉션’이 최초며,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한인협 = 안현아 기자] 삼성 셰프컬렉션의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모델명 RB41J7859S4)가 영국 최고 권위의 제품 평가 전문매체 트러스티드 리뷰(Trusted Reviews)’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획득하며 에디터스 초이스(Editor’s Choice)’에 선정됐다.

트러스티드 리뷰가 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BMF : Bottom Mounted Freezer) 평가에서 10점 만점을 준 것은 삼성 셰프컬렉션이 최초다.
 
지난 924트러스티드 리뷰는 홈페이지에 평가 결과를 올리고 삼성 셰프컬렉션냉장고를 디자인과 기술에 대한 새로운 표준을 제시한 최고의 제품이라고 극찬했다.
 
특히 냉장실과 냉동실에 각각의 냉각기를 적용한 트윈 쿨링 플러스기술과 내부 벽면에 금속 소재를 적용한 메탈쿨링등으로 기존의 다른 제품들보다 월등히 뛰어난 정온 유지 성능을 갖췄다고 호평했다.
 
또 정전 상황을 가정한 실험에서는 초고효율 단열재를 사용해 내부공간 활용을 극대화시킨 삼성만의 스페이스 맥스기술로 얇은 벽면에도 불구하고 두께가 두 배인 타 제품과 동등 이상의 단열 성능을 보였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400리터의 동급 최대용량과 세련된 디자인, 다양한 편의 기능에 대해서도 호평을 아끼지 않았으며 우수한 에너지 효율과 낮은 소음 등도 높게 평가했다.
 
한편 삼성 셰프컬렉션냉장고는 전통 깊은 명품 가전 브랜드의 본고장이자 고급 빌트인 주방에 익숙하고 인테리어의 품격을 중시하는 유럽 시장에서 소비자들의 이목을 단기간에 집중시키며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삼성 셰프컬렉션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는 주방 인테리어와 조화를 이루는 키친 핏 디자인과 원하는 장소에 밀어 넣어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는 슬라이드 인 타입설계 등 차별화된 디자인과 기능으로 빌트인 가전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삼성 셰프컬렉션냉장고는 삼성전자의 최첨단 기술력이 집약된 프리미엄 제품이라며 이번 평가 결과를 바탕으로 글로벌 냉장고 시장 리더로서의 위상을 더욱 공고히 하겠다고 말했다.
 
삼성 셰프컬렉션상냉장 하냉동 2도어 냉장고는 지난 5월 국내에도 성황리에 출시되어 국내 빌트인 시장 활성화에 앞장서고 있다.

안현아 기자  haan@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동록·발행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