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SUPER WEEK’ 프로모션 실시

구형 TV 반납 시 최대 20만원 상당 할인 해주는 보상판매 중복 혜택 안현아 기자l승인2015.10.01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삼성전자 모델들이 1일 논현동 삼성 디지털프라자 강남본점에서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를 기념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SUPER WEEK’ 프로모션을 소개하고 있다. 삼성전자는 10월 한 달간 55형 이상 SUHDㆍUHD TV 중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의 최대 두 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하고 다른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TV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중복으로 받을 수 있으며, 매주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한인협 = 안현아 기자] 삼성전자가 개별소비세 인하를 기념하는 삼성전자 S 골드러시 TV SUPER WEEK’ 프로모션을 10월 한 달간 실시한다.

삼성전자는 지난 8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방침에 따라 UN78JS9500FUN65JS9500F 등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인 최고급 사양의 TV 모델 가격을 최대 240만원까지 내렸고,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한다.
 
55형 이상 SUHDUHD TV 중 개별소비세 인하 대상 모델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인하 금액과는 별도로 인하 금액의 최대 두 배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추가로 증정한다.
 
또 개별 소비세 인하 대상이 아닌 행사 모델을 구매하면 10만원 상당의 포인트나 캐시백을 준다.
 
브랜드나 제조일자 등에 상관없이 구형 브라운관LCDPDPLED프로젝션 TV 등을 반납하면 최대 20만원 상당의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TV 보상판매 할인 혜택도 추가로 중복해서 받을 수 있다.
 
이 밖에도 간단한 퀴즈를 풀고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매주 커브드 사운드바’, 무선 360 오디오’, '레벨 온 와이어리스'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도 연다.
 
삼성 SUHD TV는 나노 크리스털 입자로 디테일하고 순도 높은 컬러를 구현하는 Super Color, HD보다 4배 더 디테일한 화면을 보여주는 Super UHD, 커브드 디자인으로 편안함과 몰입감을 선사하는 Super Curved의 특징을 가지고 있는 삼성전자의 프리미엄 TV이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정책과 더불어 고객에게 더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 “많은 고객들이 합리적인 가격으로 프리미엄 TV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삼성전자 S 골드러시 SUPER WEEK’ 프로모션의 자세한 사항은 삼성전자 홈페이지(www.samsung.com/sec) 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안현아 기자  haan@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