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 와이프' 엄정화, 송승헌 부부의 티격태격 사랑과 전쟁 스틸 공개!

첫 호흡 맞춘 두 배우의 완벽한 앙상블과 넘치는 매력에 유쾌한 웃음! 안현아 기자l승인2015.08.18l수정2015.08.18 12:5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한인협 = 안현아 기자] 관객들의 뜨거운 입소문에 힘입어 올 여름 강력 추천 코미디로 자리매김 한 <미쓰 와이프>가 여름 극장가 복병으로 주목받고 있는 가운데 극 중 엄정화, 송승헌 부부의 남다른 부부 호흡을 엿볼 수 있는 스틸을 공개해 화제를 모은다.

[감독 강효진 | 제작 ㈜영화사 아이비젼 | 제공/배급 메가박스㈜플러스엠]

갑작스런 인생반전에 위기를 맞은 동네방네 소문난 닭살 부부! 이들에게 무슨 일이?!
첫 호흡 맞춘 두 배우의 완벽한 앙상블과 넘치는 매력에 유쾌한 웃음!

   
 

<미쓰 와이프>는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 ‘연우’가 우연한 사고로 인해, 하루아침에 남편과 애 둘 딸린 아줌마로 한 달간 대신 살게 되면서 겪게 되는 유쾌한 인생반전 코미디. 유쾌한 웃음과 가슴 뭉클한 감동으로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폭발적 입소문 열풍으로 흥행세에 한층 탄력을 더하고 있는 <미쓰 와이프>가 갑작스런 인생반전으로 위기를 맞은 ‘연우’, ‘성환’ 부부의 모습을 담은 스틸을 공개했다.

동네방네 소문난 닭살 부부에서 갑작스런 인생반전으로 하루아침에 위기의 부부가 된 ‘연우’와 ‘성환’. 티격태격하는 이들 부부의 예측불허 스토리는 관객들에게 유쾌한 웃음을 선사하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모으고 있다. 잘 나가는 싱글 변호사에서 애 둘 딸린 아줌마로 뒤바뀐 인생을 살게 된 ‘연우’가 난생처음 보는 남편 ‘성환’의 애정 공세에 당황하며 스킨십은커녕 근처에도 못 오게 하는 모습을 담은 스틸은 부부 사이에 위기가 시작됐음을 보여주며 호기심을 자극한다. 이어 겉은 아줌마지만 속은 여전히 고급진 싱글 변호사인 ‘연우’가 자신에게 닥친 현실을 부정하며 온갖 사건사고를 일으키지만, 오히려 포기하지 않고 더 큰 사랑으로 그녀를 믿어주고 지켜주는 백점만점 자상한 남편 ‘성환’의 모습은 ‘연우’는 물론 여성 관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함께 술을 마시며 서로에게 진심 어린 속마음을 털어놓는 모습이 담긴 스틸은 ‘연우’가 ‘성환’을 향한 자신의 감정을 확인함은 물론 이를 통해 점차 아내이자 엄마로 변해가는 계기가 되어 한층 흥미진진함을 더한다. 여기에 매력 넘치는 엄정화, 송승헌의 완벽한 부부 호흡과 리얼하고 능청스러운 코믹 연기가 어우러지며 영화의 재미를 배가시켜 관객들의 폭발적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송승헌과 엄정화의 케미가 돋보인다”, “나도 저런 남편을 갖고 싶다”
"엄정화 연기도 정말 훌륭했고, 송승헌의 남편 역할도 새롭고 멋졌다. 추천"
엄정화, 송승헌의 리얼한 코믹 연기와 남다른 케미로 관객들 폭발적 반응!

   
 

이에 영화를 관람한 관객들은 "웃겨서 눈물까지 났다. 송승헌, 엄정화 잘 어울린다!"(네이버_euwj****), "정말 재미있었다. 승헌이형의 듬직한 남성상! 정화누나의 연기력 갑!"(네이버_kkm9****), "나도 저런 남편을 갖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됐다"(네이버_jiyo****), "송승헌과 엄정화의 케미가 돋보인다. 엄청 잘 어울리고, 재미있게 이야기를 풀어간다!"(네이버_last****), "가족은 물론 특히 아내를 생각하는 남편 송승헌씨가 너무 멋진 따뜻한 영화"(네이버_ming****), "엄정화, 송승헌의 호흡이 굉장함. 잘 어울린다!"(다음_bag***), "꿀 케미를 보여준 엄정화님과 송승헌님의 연기 또한 볼거리. 시간이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게 푹 빠져들어 볼 수 있었던 영화"(네이버_iper****), "엄정화씨 연기가 정말 훌륭했고, 잘생긴 송승헌씨의 남편 역할도 새롭고 멋졌다. 추천!"(네이버_gpea****), "엄정화 연기도 좋고, 재미와 감동은 물론 결혼에 대한 고민까지 해보는 시간이었다"(다음_하하***), "엄정화 & 송승헌 케미 돋는다! 웃고 울고 재미있게 봤다. 가족들이랑 같이 보기에 좋은 영화인듯"(다음_지*) 등 두 배우의 연기와 앙상블에 대한 호평을 쏟아내고 있다.

이처럼 엄정화, 송승헌의 흥미진진한 사랑과 전쟁 스토리와 특별한 부부 호흡이 담긴 스틸을 공개한 <미쓰 와이프>는 남녀노소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꾸준한 흥행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엄정화의 폭넓은 연기와 이전에 볼 수 없던 친근하고 코믹한 캐릭터로 돌아온 송승헌의 색다른 매력 그리고 영화가 전하는 시원한 웃음과 따뜻한 감동에 대한 호평이 쏟아지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전국민 인생반전 코미디 <미쓰 와이프>는 시원한 흥행 돌풍을 이끌고 있다.

<영화정보>

제 목 : 미쓰 와이프

감 독 : 강효진
출 연 : 엄정화, 송승헌, 김상호, 라미란, 서신애
제공/배급 : 메가박스㈜플러스엠
제 작 : ㈜영화사 아이비젼
크랭크인 : 2014년 11월 15일
크랭크업 : 2015년 2월 2일
관람등급 : 15세 이상 관람가
홈페이지 : misswife.co.kr
페이스북 : facebook.com/megabox.plusm
트 위 터 : twitter.com/megabox_plusm
카카오스토리 : story.kakao.com/ch/megaboxplusm
개 봉 : 2015년 8월 13일

<SYNOPSIS>

명품은? 필수! / 남자는? 백해무익! / 결혼은? 절대사절!
소율 100% 잘 나가는 억대연봉 싱글 변호사 ‘이연우’

꿈에 그리던 뉴욕 본사 발령을 앞둔 어느 날, 연우(엄정화)는 갑작스러운 교통사고를 당한다.
생사의 위기에 놓인 연우 앞에 나타난 수상한 남자 ‘이소장’(김상호)
그는 한 달간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면 다시 원래의 삶으로 돌려 보내주겠다고 제안한다.
단, 조건은 누구도 그녀의 정체를 알아차려서는 안 된다는 것!

절약은? 필수! / 명품은? 백해무익! / 외식은? 절대사절!
동네에서 잘나가는 아줌마 ‘하늘 엄마’ 되다

제안을 수락한 후 눈을 뜬 그녀에게 찾아온 건 애 둘 딸린 아줌마의 전쟁 같은 일상!

구청 공무원인 애처가 남편 ‘성환’(송승헌)과 “밥줘”와 “만원만”을 외치는 아이들,
동네 아줌마 부대와의 폭풍수다에 장당 35원 봉투 접기 알바까지,
청천벽력 같은 인생반전으로 패닉에 빠진 연우.
하지만 여전히 고급진 변호사의 속성(?)을 버릴 수 없는 연우는 돌발 행동을 이어가고,

남편 성환과 아이들은 영문도 모른 채 아내, 엄마의 변화에 당황하기 시작하는데…

난 누구? 여긴 어디?
딱 한달, 다른 사람의 인생을 살게 된 그녀의 반전 라이프가 시작된다!

 


안현아 기자  haan@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등록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