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갤럭시 S6 퍼스트 룩 (First Look)' 개최

아름다운 디자인과 패션의 콜래보레이션 무대 선보여 안현아 기자l승인2015.03.25

크게

작게

메일

인쇄

신고

   
▲ 삼성전자 '갤럭시 S6 퍼스트 룩(FIRST LOOK)' 쇼에 참여한 국내 유명 디자이너들이 참여 모델들과 함께 '갤럭시 S6'와 '갤럭시 S6 엣지'를 소개하는 모습. 왼쪽부터 두번째 박승건, 세번째 이주영, 다섯번째 계한희, 여섯번째 한상혁, 열번째, 열한번째 J KOO 디자이너

[한인협 = 안현아 기자] 삼성전자가 2015 F/W 서울패션위크가 진행되는 서울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에서 '갤럭시 S6 퍼스트 룩 (First Look)' 쇼를 개최하고,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패션의 콜래보레이션 무대를 24일 선보였다.  

이 날 행사장에는 미디어, 패션계 인사, 소비자 등 1,200여명이 참석해 자리를 가득 채웠다.
 
국내 정상급 디자이너인 한상혁, 박승건, 이주영, J KOO, 계한희는 '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신비롭고 깊이감 있는 컬러에서 영감을 받아 개성 있는 스테이지를 연출했다.
 
디자이너들은 각각 화이트 펄, 골드 플래티넘, 그린 에메랄드, 블랙 사파이어, 블루 토파즈 등'갤럭시 S6''갤럭시 S6 엣지'5가지 컬러로 스타일링한 5개의 런웨이를 선보였다.
 
한상혁 디자이너는 단순하지만 정교한 화이트로 갤럭시 S6의 새로운 시작을 표현했으며,계한희 디자이너는 화려한 골드 컬러로 위트 있는 무대를 연출했다.
 
J KOO 디자이너는 신비롭고 자연적인 그린 색감으로 조형미를 강조했으며, 이주영 디자이너는 매혹적이고 강렬한 블랙을 테마로 무대를 꾸몄다.
 
박승건 디자이너는 도시적인 블루로 젊고 감각적인 런웨이를 연출했다.
 
삼성전자는 '갤럭시 S6''퀵 카메라''무선 충전' 등 새로운 기능들도 세련된 무대 연출로 표현했다.
 
모델들이 런웨이 워킹 중 '퀵 카메라' 기능으로 셀피 액션을 취하는 순간 셀피 사진이 무대 중앙의 스크린을 통해 표출됐으며, 쇼의 마지막 모델이 퇴장할 때는 무선 충전 패드에 '갤럭시 S6'를 올려 두는 장면을 연출해 관람객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번 패션쇼에는 한혜진, 혜박, 이현이 등 세계적인 톱 모델들이 출연했으며, 패션 트렌드를 선도하는 연예인과 패션 피플들도 대거 참석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새로운 콜래보레이션 무대를 통해 갤럭시 S6''갤럭시S6 엣지'의 아름다운 디자인과 색상을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앞으로도 패션 업계와 지속적이고 다양한 협업을 전개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안현아 기자  haan@kimcoop.org
<저작권자 © 한국인터넷언론인협동조합,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안현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신문사소개기사제보광고문의불편신고개인정보취급방침청소년보호정책이메일무단수집거부
서울시 양천구 곰달래로 11길 70  |  대표전화 : 070-7122-4944   |  팩스 : 070-8273-2127
등록번호 : 서울 아03628   |   동록·발행일 : 2012년 6월 29일   |  발행인 : 박귀성  |  편집인 : 박귀성  |  청소년보호책임자 : 김효빈
Copyright © 2012 한인협. All rights reserved.